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삼원평론

한국의 통일

삼원회 2017.04.15 18:03 조회 수 : 282

한국은 2차 대전 이후 70여년 동안 남북으로 갈리어 북은 소련이 점령하여 공산국가로, 남은 미국이 점령하여 자유민주주의로 오늘에 이르고 있다. 북한은 김일성의 지도 아래 적화통일을 하려 하였고, 미국의 지도를 받은 남한은 평화통일을 목표로 하고 있으나 긴 세월이 지나도 아직은 요원하다.
 
북한 김일성의 후손들은 대를 이어 권력을 잡고 국민들에게 정권 횡포를 일삼고 있다. 지옥 같은 북한의 정권에서 해방을 해야 하는 이 시대에 살아가는 남북의 국민은 사명감을 가지고 통일을 완수해야 한다.
 
조역팔원造易八元 바꾸고 만들면 팔괘의 법이 으뜸으로
법천칙지法天則地 천지의 법칙에 바르게 따르면
순시시은順時施恩 때에 따라서 은혜를 베풀어
부귀장존富貴長存 부귀가 길게 있을 것이다.
 
통일을 마냥 기다리며 이끌려 다니지 말고, 지금 이 시대에 남한이 적극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를 어기면 통일은 없다. 용기와 의지가 요구된다. 그렇지 않고 지금 참수작전으로 통일을 못하게 되면 앞으로 다가오는 것은 세계의 화약고 되어 무서운 남북 전쟁이어야 통일이 될 것이다. 안보 담당자들에게 막중함이 있다.

 

ㅇ.한국의 안보 담당자들이 나약하기 때문에 기업과 외교 등이 중국에 무참하게 당하고 있다. 북한의 김정은 때문이 아니다. 중국을 이기고 북한을 제압하려 하는 의지가 없다. 처참한 꼴이다. 나라를 지켜온 역사의 영웅들에게 미안할 따름이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