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삼원평론

문재인의 행위

三元 2021.01.29 11:39 조회 수 : 803

문재인은 남한의 원자력을 전부 파기하고 북한에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한다는 것이다. 이것만 보더라도 문재인은 침투 간첩 행위를 하는 것이다. 문재인을 즉각 체포하여 처벌하는 것이 옳다.

북한에는 발전이 거듭되고 남한은 파괴적인 행위만 하고 있다. 한국의 국군은 전원이 장기 휴가에 들어있어 벌하기가 곤란하다. 남한에는 군이 없고 벌레들만 우글우글하다. 경찰도 마찬가지다. 징글징글한 벌레들 아니던가!

 

문재인은 적극적으로 간첩 행동을 하고 있다. 더불어 민주당은 문재인의 수족과 같은 무리다. 현실이 이러한데도 야당에는 현 시국을 바로잡을 인물이 없다. 참으로 딱한 일이다. 저런 것들이 정치를 논하고 있다. 문재인과 김정은은 판문점 도보다리에서 속삭이듯 회담하면서 김정은에게 USB를 전달했다. 그 내부에는 원전건설과 핵에 관한 문건이 들어 있었다.

 

현재 국민의힘 김종인 대표의 발표가 전부 옳다. 청와대에서 말하는 것은 전부가 허풍이고 거짓이다. 

 

누가 영수가 되느냐? 청와대는 전부 밝히면 될 것이다. 위법자는 체포해야 한다. 한국의 정치는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 타락한 정권이다. 이판사판理判事判이다.      


한국을 통치할 인재가 없다.

 

 

ㅇ. 언제나 바르고 정직 해야 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