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삼원평론

북한의 공격

三元 2020.05.03 12:25 조회 수 : 536

북한군이 3일 오전 강원도 전방 지역 비무장지대(DMZ) 내 우리군 GP(감시초소)를 향해 수차례 총격을 가해 우리 군이 30분후에 대응 사격을 실시했다고 합동참모본부가 밝혔다. 이는 명백한 북한의 도발 행위이다.

 

ㅇ.내가 지금 대한민국에 살고있나 의심스렵다. 청와대의 모습은 이해가 안된다. 대한 민국의 청와대가 아니다. 휴전선의 GP에 총격은 탄착군이 형성되어있다. 이는 의도적으로 조준 사격한 것이다.

 

정부는 북한의 동향을 예의주시해야 할 것이다. 
 
ㅇ.김정은은 정말 살아서 숨을 쉬고 있는 것인가? 5월 1일 언론에 보도된 북한 군인들 대부분이 털옷을 입고 있었고 마스크 또한 누구도 하지 않았다. 이는 시기적으로 맞지 않다. TV에 나오는 김여정을 보라 생머리 등 애띤 5-6년전의 영상으로 보인다. 이를 토대로 보면 김정은은 사망한 것으로 여겨진다. 
 
ㅇ.1994년 7월 8일 김일성은 아들인 김정일에게 팔에 총을 맞아 피를 많이 흘리고 헬리콥터로 이송 하려했으나 사망한 것이다.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이다 아니었다.
 
ㅇ.북한의 GP에서 남한으로 GP에 q총격을 한 것은 김정은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수단이다. 김정은은 4월 13일에 사망한 것이다. 이를 감추기 위한 것이다. 김정은은 사망했다. 엉뚱한 태영호 당선자를 못살게 굴고 있다. 김정은이 '짠' 하고 나타난 것이 아니다. 북한의 혼란한 상황을 보여주기 위함이고 계획적이다. 우발적은 아니다. 김정은은 앞으로 남북관계에 전면에 나서지 못할 것이다.
 
ㅇ.중국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하여 책임을 회피하려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모든 책임은 중국에 있다.
 
ㅇ.북한의 G P 에서 남한의 G P 로 고사포를 발사해도 말 한마디도 못하는 한국정부이다. 입은 열려있어 말은 잘 한다 그러나 북한에 대하여는 함구하고 있다. 한국의 국민에게 독한 감정이 누적되고 있는 것이다.언젠가는 원흉부터 철저이 처벌 할 것이다  
 
ㅇ.대한민국이 이렇게 망가지게된  것은 모두가 박근혜 때문이다. 철저하게 벌해야 한다. 시지를 찢어죽여야 할 것이다. 
 

ㅇ.북한에서는 고사포로 총살을해도 남한에서는 아니다. 누적이되면 북한의 군관부들 모두 남한의 정치지도자와 연관된 군 관부는 죽음을 각오 해야 할 것이다.

 

ㅇ.코로나 바이르스 19를 제압했다고 정치를잘 한것은 아니다. 한국국민은 냉정해야 한다. 

 

ㅇ.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북한을 공격하겠다고 발표를했다.  그러면 남한은 안전한가? 아니다 북한과 손을잡고 지배를 당하고 명령을 따르고 있는데 어찌 편안이 있을 수 가 있을까! 이제 미국이 정리를하려 하고 있다. 이는 문재인 때문이다. 

 

중국에는 우리 민족이 다스려 왔다는 흔적이 땅속에 수없이 묻혀있다. 중국내의 우리 땅을 찾아야 한다. 기회는 온다. 올해와 내년이다. 역사적인 시기이다. 중화인은 우리 민족의 노예들이다. 동북공정이라 하며 역사를 바꾸려 하고 있다. 저 야만인들은 역사에 없는 것도 거짓으로 만들고 있다. 얼마나 위급하면 거짓 역사를 만들고 있을까?.

 

특히 양자강 하루지역 상하이. 항저우등에 백제의 유적과 유물이 많이 출토되고 있다. 중국땅은 대부분 조선 고구려 백제가 지배하던 땅이다. 중국 공산당과 시진핑은 역사의 땅을 빼았기지 않으려고 역사를 만드는 동북공정등으로 광분하고 있다  수정된 역사는 엉터리이고 거짖이다. 

sor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