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삼원평론

통진당의 운명

삼원학회 2014.11.26 14:06 조회 수 : 424

대한민국에서 70년 좌경사상의 역사적 뿌리를 가진 곁가지의 한 정당인 통진당!

이들은 어둠의 구름으로 하늘을 가리고 밝은 태양의 빛을 막아 민심을 혼란하게 해 왔으나, 이제는 그 운이 다하여 없어질 위기에 처해 있다. 바르지 못한 일을 꾸며 어지럽게 한 죄를 받아 그 명命이 다하여 북한 김정은 정권과 함께 마지막을 같이 하게 된 것이다.

북한의 정치는 처음부터 민주주의라 하였다. 조선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이 그것이다. 민주주의를 외치는 자들은 사회주의 자 들이다.  이들은 자유 민주주의가 아니다.

미리 안녕히 잘 가라하고 인사 한다.

ㅇ. 2014년. 12월 19일 10:00 헌법 재판소 에서 통진당은 해산심판을 받았다.

그러나, 통진당이 전부가 아니다. 이들과 사상을 같이하는 자들이 훨신더 많이 있다.

ㅇ. 좌경 종북정당 종북중도 세력 등은 영광된 통일 한국을 이룩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감시하고 지켜 볼 일이다.

통합 진보당의 헌법 재판소에서 해산판결이 나게 되자
새정치민주연합 등에서 스스로 자신들의 사상의 노선에 대한 모습을 기자회견을 통해 들어내고 있다. 자유 대한민국 국민의 경계 대상이고 감시 대상자 들이다. 이제 또 다시 이러한 자들을 국가 정치 리더로 존재하게 해서는 안 될 것이다.  

위로